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랜드몰, 20일부터 7일간 하반기 최대 행사 ‘블랙 프라이스’ 개최
상태바
이랜드몰, 20일부터 7일간 하반기 최대 행사 ‘블랙 프라이스’ 개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11.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11월 20일부터 진행한다.
 
이랜드몰 ‘블랙 프라이스’는 미국 최대 규모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모티브로 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스파오, 미쏘, 로엠, 클라비스, 후아유, 슈펜 등 이랜드 대표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어그 등 겨울에 입고 신기 좋은 여러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홈 파티 시즌을 위한 주얼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랜드몰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0원 래플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프라다, 메종마르지엘라, 아크네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상품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원데이’,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고,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몰 ‘블랙 프라이스’ 행사는 11월 20일부터 11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