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코리아 2023' 최고대상 수상
상태바
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코리아 2023' 최고대상 수상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3.12.0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자산운용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2023은 인터넷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평가위원들이 온라인 평가, 전문 평가 등의 심사 과정을 거쳐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삼성자산운용은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는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시장의 관심을 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며,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금융에 대해 직관적으로 전달해 투자자들에게 쉽게 다가간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삼성자산운용은 관계자는 “올해 3월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시행하며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테마와 섹터별로 관련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오버뷰 콘텐츠와 삼성자산운용의 리서치와 컨설팅팀이 직접 작성한 투자 리포트와 인사이트 정보 등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