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JW신약, 모발 강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국내 독점 판매
상태바
JW신약, 모발 강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국내 독점 판매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3.12.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신약(대표 김용관)이 11일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모발 강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 계약으로 JW신약은 탈모치료제에 이어 모발 강화 화장품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모발 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JW신약은 이번 계약을 통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제품의 국내 유통·판매를 전담하게 되며 아시아권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용관 JW신약 대표(오른쪽)와 전현진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대표가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피에르파브르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합친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s)’이라는 개념 최초로 도입한 프랑스 대표 제약사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듀크레이는 전체 브랜드 매출 2억 유로(한화 2800억 원) 수준이며 이 중 모발 케어 제품군은 약 25%(한화 700억 원) 규모의 비중을 차지한다.

JW신약 관계자는 ”더모코스메틱 대표 기업인 피에르파브르와 이번 계약을 통해 모발 강화 화장품까지 더모코스메틱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며 ”가늘고 힘없는 모발로 고민이 많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해 국내 모발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