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美 뉴저지에 신규 플래그쉽 라운지 오픈...현지 전국망 구축
상태바
바디프랜드, 美 뉴저지에 신규 플래그쉽 라운지 오픈...현지 전국망 구축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2.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8일 미국 뉴저지 지역에 안마 의자 체험 공간인 'Fort Lee' 신규 플래그쉽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트리 라운지는 아틀랜타 라운지에서 약 800마일정도 떨어진 동부 뉴저지 지역에 위치한다.
 
이번 라운지의 오픈은 바디프랜드가 지난 2017년 미국 진출 이후 6년만에 서부와 남부 조지아주에서부터 동부까지 전국망을 갖추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 ‘뉴저지’는 미국에서 엘에이 다음으로 한인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인데다 뉴욕과도 가깝다. 바디프랜드는 이 같은 지리적 장점을 지닌 포트리 라운지가 향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에 중요한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뉴저지 라운지 오픈을 통해 미국 최대도시인 뉴욕을 포함한 미주 동부지역 대도시까지 바디프랜드만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미국 동부지역의 안마의자 판매 및 유통이 활성화될 것을 기대함과 더불어 바디프랜드가 미국 전역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어 미국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포트리 라운지 내부는 복층 구조로 56평 규모의 넓은 공간이 갖춰져 있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로봇 ‘팔콘’,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레오나르도 DV’,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팬텀 로보’, 마사지 소파 ‘파밀레’, ‘엘리자’ 등이 포함된다. 라운지 2층에는 업무공간이 마련돼 있다.
 
오픈을 기념하여 당일날 오픈 행사도 진행했다. 팰리세이즈파크 폴 김 시장, 베르겐 카운티 김진성 보안관, 여성연합회 미셸 송 회장, 뉴저지한인상록회 차영자 회장, 세계한인무역협회 관계자 및 뉴저지 한인사회 내빈들이 참석하여 오픈 세레모니를 함께했다. 미주법인 김창주 법인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CMO 송승호 전무의 바디프랜드 소개와 참석 귀빈 축사까지 더했다.

이날 바디프랜드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도 가지며 신제품을 직접 선보였다. 또, 이달 말까지 기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