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국씨엠,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동국씨엠,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진행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12.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씨엠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지원 접수는 동국제강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한은 다음달 7일까지다. 서류 접수와 인성 검사를 함께 진행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 및 인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순이다. 27일 오픈 예정인 카카오톡 '2024 동국씨엠 채용' 오픈채팅방에서 채용담당자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신입사원 모집 직무는 총 7개 부문으로 서울 본사에서 앱스틸(가전제품용 컬러강판)영업, 럭스틸(건축 내외장재용 컬러강판)솔루션 등 2개 직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부산 기술연구소는 도금생산, 럭스틸생산, 앱스틸생산, 설비관리, 품질기획(물류) 등 5개 직무를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직무는 총 2개 부문으로 서울 본사에서 디자인 직무를, 부산 기술연구소에서 소재연구 직무를 모집한다.
 
최종 합격 시 신입사원은 2월 중순 입사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별도 협의한다.
 
동국씨엠은 안전·환경 직무 신입·경력사원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접수 기간은 이달 28일이며 전형 절차는 동일하다. 신입사원은 안전기획(서울), 보건관리(부산), 소방관리(부산), 환경관리(부산) 4개 직무를 모집한다. 경력사원은 안전기획(서울), 안전관리(부산)를 선발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