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테팔, 갑진년 '의식주 갓생템' 3종 추천
상태바
테팔, 갑진년 '의식주 갓생템' 3종 추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1.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고효율 '의식주 갓생템' 3종으로 원픽냄비팬, 무선청소기,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추천했다. 

먼저 테팔 원픽냄비팬은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를 결합해 구이, 볶음요리, 국물요리 등 모든 요리가 가능하다. 
 

'주' 부문에서는 테팔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를 강조했다. 전체 청소기의 무게가 1.9kg에 불과해 손목과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8cm 가로 폭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콤팩트한 수납이 가능하고 물 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필터와 먼지 통으로 먼지 비움과 유지 관리도 손쉬운 것이 특징이다.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 퓨어 팝은 총 756g 초경량 무게와 세로형 스팀 헤드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자유로운 다림질이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자리를 덜 차지하고, 여행용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외출 전 빠른 관리는 물론 출장 등 여행 시에도 편리하다.

30초의 빠른 예열로 원하는 시간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5개의 스팀 분사구에서 분당 20g의 풍부한 고온 스팀을 분사해 주름은 물론, 세균과 냄새까지 제거해 위생적으로 옷을 관리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