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한은행, 기업 고객용 앱 '신한 뉴 쏠 비즈'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기업 고객용 앱 '신한 뉴 쏠 비즈'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01.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기업 고객용 애플리케이션 신한 '쏠 비즈'를 업그레이드한 '뉴 쏠 비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뉴 쏠 비즈는 기존 앱 대비 최대 3배 가량 속도가 빨라졌고 고객이 사용하기 쉬운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업자별 맞춤형 홈화면 서비스, 특화서비스인 대표자모드 등을 신설해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대화형 상품가입 ▲신용평가 신청 ▲개인사업자 오픈뱅킹 ▲정책지원금 추천 ▲자금보고서 구독 등의 사업자 전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핵심기능 중심으로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앱 내에 체험존을 만들어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신한은행은 뉴 쏠 비즈에 새로운 서비스와 개선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개인사업자와 법인 업무 담당자 등 고객 500여 명의 의견을 듣고 개선사항을 반영했다. 

은행 관계자는 "뉴 쏠 비즈는 기업금융의 기본에 충실한 앱으로 만들었다"며 "사업자 고객들이 더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의견을 듣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사업자 고객들의 필수 금융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뉴 쏠 비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