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CES 2024에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선보여...업계 최초 8년 연속 참가
상태바
바디프랜드, CES 2024에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선보여...업계 최초 8년 연속 참가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1.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무장한 제품들을 1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4’에 선보인다. 

안마의자 업계 최초로 8년 연속 CES에 참가하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이번 ‘CES 2024’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 최첨단 기술역량을 드러낸다. 

‘헬스케어로봇’은 좌우 두 다리부가 개별적, 독립적으로 구동되어 코어 근육의 스트레칭과 이완 효과를 제공하는 특허기술 ‘로보틱스 테크놀로지(Robotics Technology)’를 기반으로, 사용자 생체정보를 감지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마사지 프로그램(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을 자동 제공하는 제품군을 지칭한다. 

2022년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첫 헬스케어로봇 ‘팬텀로보’ 이후 작년 ‘팔콘’과 ‘파라오로보’, ‘퀀텀’ 등으로 글로벌 시장 보급에도 속도를 올리고 있다. 

특히,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 10여 곳에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라이센싱 계약을 통한 헬스케어로봇 기술 수출도 가시화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CES 2024에서 헬스케어로봇 기술의 핵심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신제품을 비롯해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까지 총망라해 총 12종의 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CES 2024’에서 바디프랜드 부스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 내 핵심 전시공간인 ‘센트럴 홀’에 112평 규모로 마련된다. 올해엔 센트럴 홀 메인 통로에 위치하여 더욱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스에는 ‘CES 2024’ 혁신상 수상작인 ▶팬텀네오를 필두로 ▶퀀텀 ▶파라오 로보 ▶팬텀 로보 ▶팔콘 등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헬스케어로봇 전제품이 한자리에 전시된다. 아울러 마사지체어(▶메디컬팬텀 ▶다빈치 ▶에덴 ▶카르나),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마사지소파(▶파밀레 ▶아미고), 마사지베드(▶에이르) 등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헬스케어로봇으로서 첨단 기술력의 총체라고 할 수 있는 ‘팬텀 네오’를 향한 현지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둔 ‘에덴(EDEN)’도 출격한다. 눕는 침상형과 앉는 의자형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의료기기 ‘메디컬 팬텀’,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가 대표적이다. 특히, 이번 CES 출품작 ‘다빈치’에는 생체 신호인 심전도 측정 기능이 추가로 탑재되어 강화된 헬스케어 기술력을 선보인다. 회음부 마사지에 특화된 ‘카르나’도 첫 공개된다. 

이 밖에도 ‘파밀레’, ‘아미고’, ‘에이르’ 등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춘 마사지소파와 마사지베드 제품군도 공개됐다. ‘에이르’는 바디프랜드가 2022년 국내에 출시한 마사지베드로 기술, 디자인, 품질관리, 생산에 이르는 제조 전 과정을 모두 국내에서 실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인 제품이며, ‘파밀레’와 ‘아미고’는 1~2인 가구를 공략하기 위한 미니멀 사이즈 마사지소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