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유플러스,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 론칭..."자녀에게 중고폰 물려주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 론칭..."자녀에게 중고폰 물려주세요"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1.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16일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현재 사용하지 않는 중고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무료로 교체해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 신규 갤럭시 프리미엄폰을 구매∙개통한 고객이 이용하지 않는 중고폰을 자녀 명의로 개통한 후 삼성전자 아동계정을 생성하면 배터리 교체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과 자녀 명의의 가족결합 여부가 확인되면, 자녀는 쿠폰으로 중고폰 배터리를 무료로 교체해 새 폰처럼 이용할 수 있다.

만 14세 미만 자녀에 한하며, 타 통신사 고객도 LG유플러스로 번호이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중고폰 대상 모델은 갤럭시 S21, S22, S23시리즈와 플립∙폴드 3, 4다. 

신규 갤럭시 프리미엄폰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규 구매한 폰 직전에 이용하고 있지 않던 중고폰도 해당된다. 신규 프리미엄폰 1대당 중고폰 1대를 물려줄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교체주기가 단축됨은 물론,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청소년들의 플래그십 모델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