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W컨셉, 삼성카드와 첫 제휴카드 선봬...2030 VIP 잡는다
상태바
W컨셉, 삼성카드와 첫 제휴카드 선봬...2030 VIP 잡는다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1.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W컨셉 포인트 적립부터 커피전문점, 쇼핑, 디지털콘텐츠 등 2030 라이프스타일 맞춤 쇼핑 혜택을 한 곳에 모은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W컨셉은 삼성카드와 함께 첫 제휴카드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을 이용하는 2030세대 핵심 고객의 맞춤 혜택을 제공해 고객 록인(Lock-in)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W컨셉 삼성카드’는 카드 이용 시 W컨셉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포인트(W POINT)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W컨셉 VIP 등급 혜택, 즉시할인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W컨셉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의류, 신발, 가방 등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하고, 2030 고객이 선호하는 주요 가맹점 이용 시에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혜택은 W컨셉 이용 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이다. 스타벅스, 블루보틀 등 커피전문점, 쇼핑,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 사용 시 7% 적립 혜택을 적용해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하고,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콘텐츠 결제 금액에서는 20% 적립 혜택을 5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국내외 겸용 카드 발급 시 해외 및 해외직구 사용 금액의 1.5%를 전월 실적과 한도에 상관없이 적립해준다.

첫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월 한정 발급 혜택도 준비했다. 카드 발급 후 W컨셉에서 5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 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월 내 W컨셉 삼성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일로부터 1년 간 W컨셉 VIP 등급 혜택을 제공해 각종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W컨셉 삼성카드는 W컨셉 이벤트 페이지 및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 가능하며 수령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 원으로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VISA) 동일하다.

김민영 W컨셉 브랜드&컨텐츠담당은 “W컨셉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삼성카드와 전용 혜택을 설계했다”며 “향후에도 핵심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