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몬스,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 진행...“숙면을 통한 삶의 질 향상”
상태바
시몬스,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 진행...“숙면을 통한 삶의 질 향상”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구정을 앞두고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면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침대로 숙면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5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는 단독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할인이 적용된다.

가격 할인 외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됐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업계 중 유일하게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현대카드나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및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