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렉서스, 툴레와 협업해 ‘커넥트투’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
상태바
렉서스, 툴레와 협업해 ‘커넥트투’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4.01.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툴레’와 협업해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전시는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인 렉서스 RX와 떠나는 겨울밤 캠핑을 콘셉트로 진행한다. 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RX 450h+와 설치가 쉽고 간편한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가 컬래버레이션해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커넥트투에서는 이번 특별 전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전시존을 촬영 렉서스코리아와 툴레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각 계정을 태그해 SNS에 업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렉서스 에디션 가방(1명)과 툴레 캐즘2 더플백(3명)을 증정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RX 450h+'와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특별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