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비트캡슐 한정판 기획세트 조기 완판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비트캡슐 한정판 기획세트 조기 완판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1.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는 ‘비트’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 초기 물량이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비트 관계자는 “이번 기획세트가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며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앵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6일 출시된 비트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는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 2개가 2개의 박스에 담긴 구성으로 기획됐다. 앞서 14일 저녁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동일 날짜, 동시간대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했다.

라이온코리아는 ‘비트’의 상징인 블루 컬러 택배박스와 제품박스에 한정판 캠페인 메인 카피인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 문구를 강조하고, 박스 두 개를 붙여서 연출해도 카피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좋은 결과를 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비트는 오는 2월 18일까지 한정판 캠페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이어간다.

라이온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가입 및 한정판 세트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