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첸, 설 명절 맞이 G마켓‧옥션 ‘2024 설 빅세일’ 참여...최대 47% 할인
상태바
쿠첸, 설 명절 맞이 G마켓‧옥션 ‘2024 설 빅세일’ 참여...최대 47% 할인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1.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이 설 명절을 앞두고 내달 6일까지 G마켓‧옥션 ‘2024 설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쿠첸은 이번 행사에서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하거나 설날에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 브레인 밥솥 △ 121 밥솥 △ 3~4인용 미니 밥솥 △ 디 아르떼 인덕션 레인지 △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 미니 에어프라이어 △ 가습기 등을 최대 47%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브레인’ 밥솥이 20만 원대 특가(6인용 기준)로 마련됐다. 쿠첸 ‘브레인’은 국내 대표 10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5종에 최적화된 맞춤형 취사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메뉴에 따라 고압, 무압이 자동으로 설정돼 사용자 취향에 맞는 밥맛을 집에서도 쉽게 구현할 수 있고, STS304 소재의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블라썸 화이트, 퓨어 화이트 색상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쿠첸은 2월 1일 오후 6시 G마켓 ‘G라이브’에서 6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브레인’ 밥솥을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우선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설 빅세일’ 기본 15% 할인에 브랜드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 등 혜택을 통해 각종 지출이 많은 명절을 앞두고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에서 ‘브레인’ 밥솥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스테인리스 내솥을 추가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레인’ 밥솥 등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행사 기간 중 브레인 풀스텐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도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