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투썸플레이스, 발렌타인데이 맞아 '허쉬' 콜라보 디저트 한정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발렌타인데이 맞아 '허쉬' 콜라보 디저트 한정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1.3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와 협업한 초콜릿 디저트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허쉬 협업 에디션은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홀케이크 2종과 초콜릿 크렘슈 디저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허쉬 딥 초콜릿 무스’는 초코 마들렌 케이크 위에 허쉬 다크 무스와 바닐라 생크림으로 채운 레드 컬러의 하트 무스를 올렸다. ‘허쉬 피넛버터 가나슈’는 허쉬 초콜릿 베이스에 피넛버터를 넣어 만든 미국식 초콜릿 케이크로 ‘단짠’ 맛이 특징이다. 하트 쉐입의 케이크 위에 핑크 컬러의 초콜릿 하트를 올려 기념일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슈 속을 허쉬 초콜릿 크림으로 채운 ‘허쉬 초콜릿 크렘슈’는 동그란 슈 모양에 머랭을 올려 완성한 물방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딥 초콜릿 라떼와 초콜릿 기프트 박스도 선보인다. 음료 신제품인 ‘딥 초콜릿 라떼’는 초콜릿 라떼에 진한 초콜릿 크림을 올리고 토핑으로 초콜릿 과자를 더해 초콜릿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메뉴다.

‘쇼콜라티에 기프트 박스’는 원형 초콜릿 위에 토핑을 보석처럼 올린 프랑스 디저트 초콜릿 ‘망디앙’을 밀크, 딸기, 쿠키, 녹차 네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한입에 들어가는 사이즈의 초콜릿으로, 과일과 견과류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부터 투썸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가 디자인했다.

이번 허쉬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디저트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신메뉴는 2월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