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할리스, 스페셜 홀케이크 3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 스페셜 홀케이크 3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0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오는 2일 스페셜 홀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공개한 자체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했다. 초코 케이크 ‘할리베어 초코홀릭 케이크’와 치즈와 딸기가 조화를 이룬 무스 케이크 ‘할리베어 러블리 케이크’다.

‘할리베어 초코홀릭 케이크’는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 초콜릿 세상에 들어온 할리베어를 연출했다. 초콜릿 시트에 초코 크림을 샌딩하고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와 반짝이는 초콜릿 글레이즈로 마무리했다.

‘할리베어 러블리 케이크’는 할리스 크라운을 쓰고 인사를 건네는 할리베어의 비주얼로 지난 홀리데이 시즌 사랑 받은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의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이다. 딸기 퓨레와 치즈 무스 케이크를 화이트 글레이즈로 마무리하고, 화이트 초콜릿을 입은 할리베어와 초콜릿 하트를 얹었다.

제철 딸기를 얹은 초콜릿 홀케이크도 마련됐다. 초코와 딸기의 조합을 활용해 ‘딸기숲 초코 글레이즈’로 변신했다. 

할리스는 신규 홀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홀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매장에서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리스앱을 통한 픽업 예약 시 쿠폰을 통해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15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할리베어가 올라간 2종 케이크 구매 시 사랑스러운 할리베어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