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진기업 전국 사업장들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잰걸음
상태바
유진기업 전국 사업장들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잰걸음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4.02.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모회사 유진기업이 전국 사업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의 동행에 힘쓰고 있다.

유진기업 강서공장은 최근 부천시 오정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강서공장은 지난 2022년 사회공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천시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왼쪽부터 황상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장성윤 유진기업 강서공장장, 조한규 부천시 오정동장
왼쪽부터 황상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장성윤 유진기업 강서공장장, 조한규 부천시 오정동장

동두천공장은 동두천시 상패동에 위치한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먹거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2021년에도 코로나19로 생계위기를 겪는 불우이웃을 위해 생필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유진기업 파주석산은 파주시 법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용품을 전했다. 파주석산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금 및 후원물품을 전한 공로로 지난 2023년 파주시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유진기업 경기도 광주공장은 최근 광주시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한 ‘희망 2024 나눔으로 행복한 광주’ 행사에서 지역기업체들과 함께 이웃돕기 성금기탁식을 진행했다. 기부금 전달 활동은 2014년부터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지역사회가 있어야 기업이 있다는 일념으로 전국 사업장을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지난 2022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나눔명문기업’에 선정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