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엘 뷰티, 트러블 케어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 출시
상태바
라엘 뷰티, 트러블 케어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2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엘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엘 뷰티’가 트러블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라엘 뷰티’는 여성의 월경 주기에 맞춰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라엘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은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로 구성된다. 트러블 부위를 관리하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이다.
 
라엘에 따르면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은 천연 각질제거 성분인 석시닉애씨드와 피부 진정 효과로 유명한 시카(병풀추출물)에 티트리잎추출물을 함유해 초기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포함했다. 트러블 부위를 위생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펜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제작했다.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는 상처 보호는 물론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118매 대용량 트러블 패치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조성해 상처가 덧나지 않고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mm와 12mm 사이즈 구성돼 있고 가장자리를 0.15mm로 얇게 압축해 밀착력을 높인 바벨링 공법으로 물과 땀으로부터 보호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이번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은 미국에서 먼저 출시했다.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는 캐나다와 독일 아마존에서 스팟 트리트먼트(Spot Treatments)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아마존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은 뷰티 전문매체 얼루어의 ‘2023 미국 얼루어 더 뷰티 엑스퍼트 어워드(US 2023 Allure The Beauty Expert Award)’를 수상했다.
 
라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품은 30%,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신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샘플을 증정한다. 이외에 클렌저, 토너, 크림 등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월경 직전 호르몬 변화로 악화되는 피부 컨디션 때문에 고민인 분들을 위해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호르몬 주기를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건강한 일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