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봄철 자외선 차단 준비...뉴스킨,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상태바
봄철 자외선 차단 준비...뉴스킨,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2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시작되는 3월은 햇빛이 따갑지 않아 선케어의 중요성을 간과하기 쉽지만 자외선 지수가 크게 높아지는 계절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필수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뉴스킨 ‘선라이트’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와 △수퍼 데일리 SPF50+ PA++++의 대용량 버전이다. 기존 대비 80% 증량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8일 정기구매 채널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3월 11일부터는 뉴스킨몰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 보호와 안티-에이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선세럼이다. 빌베리씨오일, 블랙커런트잎, 블랙라이스 추출물의 ‘퍼플 블렌드’를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해주고,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2종과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다.

△수퍼 데일리는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로션 타입의 유무기 혼합 자차 제품이다. 피부 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NMF 5 콤플렉스와 자외선에 활성화되는 프로 비타민 D가 함유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