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7년 연속 1위 선정
상태바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7년 연속 1위 선정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유가공부문 최초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약 1만2000명의 투자 분석가, 업계 종사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조사 분야는 혁신능력과 주주·직원·고객·사회 가치, 이미지 가치 등으로 구성되며, 2018년 처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가공부문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기업 전반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왼쪽)와 매일홀딩스 고정수 홍보본부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왼쪽)와 매일홀딩스 고정수 홍보본부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가치를 비롯한 7개 조사항목 모두에서 유업계 평균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고 유가공부문 최초로 7년 연속 1위로 선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으로 국내 대표 유가공 기업으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혁신경영, 고객만족경영, 친환경∙사회공헌활동 등에 중점을 두고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