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간편식을 데워서 먹다가 이물이 보여 휴지로 닦아 보니 파리였다고. 판매처에서 환불은 받았으나 제조사의 태도가 괘씸하다는 게 임 씨 주장이다.
임 씨는 "당연히 사과할 줄 알았는데 파리가 들어갈 리 없다며 오히려 역정을 냈다. 보상을 바란 것도 아닌데 사과는 절대 할 수 없다더라"며 기막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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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탕 간편식을 데워서 먹다가 이물이 보여 휴지로 닦아 보니 파리였다고. 판매처에서 환불은 받았으나 제조사의 태도가 괘씸하다는 게 임 씨 주장이다.
임 씨는 "당연히 사과할 줄 알았는데 파리가 들어갈 리 없다며 오히려 역정을 냈다. 보상을 바란 것도 아닌데 사과는 절대 할 수 없다더라"며 기막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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