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이스침대, 20일까지 ‘눕데이’ 프로모션 진행...올레드TV 경품 쏜다
상태바
에이스침대, 20일까지 ‘눕데이’ 프로모션 진행...올레드TV 경품 쏜다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혼수, 이사, 새 학기 준비 계절인 3월을 맞아 브랜드 대표 행사인 ‘눕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0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에 따른 사은품이 제공된다.

우선 에이스침대는 1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1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과 16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신세계 상품권 2만 원 권,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250만 원 이상의 2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SESA 차렵 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 ▲다이슨 에어랩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는 눕데이 프로모션과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11일 롯데 아이몰에서 1차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는 13일과 15일에도 CJ온스타일 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당일 즉시 할인 쿠폰과 함께 신용카드 청구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