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상웰라이프, 한화이글스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한화이글스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3.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는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1년간 선수들의 영양 관리를 위한 제품 지원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1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와 한화이글스 류현진, 채은성 선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한화이글스 선수들은 올해 정규 시즌 모든 경기에서 상의 좌측 소매에 뉴케어 BI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게 된다.
 

▲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와 한화이글스 류현진 선수(왼쪽), 채은성 선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와 한화이글스 류현진 선수(왼쪽), 채은성 선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시즌이 길고 장시간 경기가 진행되는 야구의 특성을 고려, 선수들의 체력 증강 및 운동 전후 피로회복을 위한 영양 관리에도 힘쓴다.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아르기닌 브랜드 ‘아르포텐’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지원한다.

또한 경기장 안팎에서 선수 및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필드 내 본부석 LED 광고 등으로 기업 및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류현진 선수의 합류로 프로야구 개막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는 한화이글스의 후원사로 함께하게 돼 더욱 뜻깊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으로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