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3.1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지난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355mL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355mL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고 용량은 355㎖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 온에어 및 펩시 신규 로고 적용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