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메가MGC커피, '그린애플' 활용 봄 시즌 음료·디저트 출시
상태바
메가MGC커피, '그린애플' 활용 봄 시즌 음료·디저트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3.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MGC커피가 봄을 맞아 그린애플을 활용한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봄 시즌 메뉴는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 ▲그린애플 펄 스무디 ▲그린애플 펄 에이드 ▲그린애플 콤부에이드 ▲핫 치킨&딥치즈 치아바타 ▲와앙 바닐라 슈크림빵 등 총 6종이다.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는 그린애플과 요거트가 함께 어우러진 시즌 한정 메뉴다. ‘그린애플 펄 스무디’는 그린애플 스무디에 사과맛 곤약펄을 더했다. ‘그린애플 펄 에이드’는 탄산과 사과맛 곤약펄이 만났으며 제로사이다 변경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린티 베이스의 콤부차와 그린애플을 조합한 ‘그린애플 콤부에이드’는 23kcal의 저칼로리 음료다.
 
메가MGC커피는 식사대용 디저트 메뉴 2종도 출시했다.

‘핫 치킨&딥치즈 치아바타’는 치아바타에 통살 치킨텐더와 매콤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따뜻한 샌드위치다. ‘와앙 바닐라 슈크림빵’은 메가MGC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아이스 와앙 슈의 스핀오프 브레드 메뉴로 프랑스산 바닐라빈을 함유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행운부적 이벤트’는 매장에서 봄 시즌 메뉴를 구매 시 선착순으로 행운부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SBS MEGA 콘서트 그라운드석 티켓 1명, VIP석 1명, 봄 시즌 모바일 쿠폰 등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20일까지 사용가능한 봄 시즌 메뉴 6종 100원 할인 쿠폰이 자사 앱을 통해 지급된다. 3월 21일부터 27일까지는 봄 시즌 메뉴 전체를 300원 할인하며, 28일부터 4월 3일까지는 봄 시즌 세트 메뉴를 각 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무=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