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AD] 미래에셋생명, ERA코리아와 MOU...부동산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AD] 미래에셋생명, ERA코리아와 MOU...부동산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선보여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24.03.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이 ERA코리아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관련 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ERA코리아는 Anywhere Real Estate Inc. 그룹의 세계 최대 부동산 컨설팅 회사 ERA의 한국 법인이다. 부동산 임대차, 매입ㆍ매각, 투자자문, 컨설팅, 자산관리, 해외부동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과 ERA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매매 ▲임차주선 희망 고객에 대한 매수자 및 임차의향자 주선 ▲매각 마케팅 서비스 등의 용역 제공 등 각 사가 보유한 전문지식을 활용해 향후 새로운 사업모델 및 상품개발에 협력할 계획이다. 

강부구 ERA코리아 이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미래에셋생명과 협업하여 폭 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부동산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여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성철 미래에셋생명 신탁팀 이사는 "이번 제휴는 지난 2022년 10월에 발표한 신탁업 혁신방안에 따른 계속되는 고객동맹 강화를 위한 서비스 일환으로, 앞으로 부동산 자산에 대한 단순 매입매각 고민을 넘어 향후 상속·증여까지 함께 고려할 수 있도록 부동산 보유 자산에 대한 종합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애드버토리얼 / 자료제공 = 미래에셋생명]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