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브랜드스탁 브랜드가치 평가서 19위...R&D 성과 톡톡
상태바
바디프랜드, 브랜드스탁 브랜드가치 평가서 19위...R&D 성과 톡톡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3.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브랜드스탁의 BSTI (BrandStock Top Index)에서 19위를 기록했다. 

‘BSTI’ 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되었다.
 

▲바디프랜드 '에덴'
▲바디프랜드 '에덴'

바디프랜드는 ‘팬텀 로보’를 시작으로 기존 안마 의자와는 차별화된 동작을 수행하며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알렸다. 이후, 헬스케어로봇 ‘팔콘’과 팔콘S, 팔콘SV를 통해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이끌었으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제품 ‘에덴’을 새롭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메디컬 R&D센터를 주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제품 출시로 2015년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꾸준히 높여가면서 K-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