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다이소, 화장품 카테고리 강화로 소비자 인기 ‘쑥’...화장품 매출 85% 늘어
상태바
다이소, 화장품 카테고리 강화로 소비자 인기 ‘쑥’...화장품 매출 85% 늘어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화장품 카테고리 강화를 통해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을 줄이는데 나서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8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지난해부터 화장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며 지난해 말 기준 화장품을 260여종까지 확대했다. 

특히 3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VT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실제 지난해 10월부터 올 1월까지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등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최근 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SON&PARK)'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립메이크업 제품인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레드배리와 듀이코랄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뿐만 아니라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 등 모두 3000원에 선보였다. 

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용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