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템퍼코리아, 창립 13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템퍼코리아, 창립 13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2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템퍼코리아 4월 28일까지 창립 1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템퍼 공식 판매처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템퍼 매트리스 구매 시 베개를 제공하고 금액대별로 방수 커버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세부 내용으로는 템퍼 싱글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베개 1개, 퀸 사이즈 이상은 베개 2개를 증정한다. 라인별로 ▲프로&프리마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 오리지날 베개 증정 ▲원 매트리스 구매 시, 원 서포트 베개 증정 ▲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이즈(EASE) 서포트 베개를 제공한다.

템퍼코리아는 공식 판매처에서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침대 프레임 등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500만 원, 700만 원, 1000만 원, 1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템퍼 오리지날 베개와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기본으로 매트리스 커버, 롱허그 쿠션 또는 여행용 세트를 구매 금액대 별로 추가 증정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13년 동안 템퍼 브랜드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리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편안한 밤과 건강한 수면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