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몬스, 21일 단 하루 티몬과 ‘시몬스 올인데이’ 진행
상태바
시몬스, 21일 단 하루 티몬과 ‘시몬스 올인데이’ 진행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21일 단 하루,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시몬스 올인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시몬스 올인데이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자스민과 패밀리 전용 신제품 프레임 릴리안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스민 스마트팩과 릴리안 스마트팩 구매 시 3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방수 매트리스 커버, 리본 패드,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헝가리산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오늘 저녁 8시부터는 슈퍼모델 출신 배우 지소연 부부와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채팅창에서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 원 권 ▲티몬 적립금 5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티몬과 함께 할인과 사은품을 선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시몬스 올인데이’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자녀 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