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약품, '수분 충전' 랩클 비건 수딩 토너‧크림 2종 출시
상태바
현대약품, '수분 충전' 랩클 비건 수딩 토너‧크림 2종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3.2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건조한 날씨에 대비해 순한 성분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랩클 비건 수딩 토너’와 ‘랩클 비건 수딩 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2종은 펩타이드와 약모밀 추출물, 가시대나무 수액 등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차단해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를 높였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백미꽃추출물’을 사용해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보습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하는 민감성 피부 및 피부 저자극 사용 적합 인체 적용 시험을 마쳤고 이탈리아 브이 라벨 비건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랩클 비건 수딩 토너 제품 사진, 현대약품 제공
▲랩클 비건 수딩 토너 제품 사진, 현대약품 제공
‘랩클 비건 수딩 토너’는 보습, 쿨링 효과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빠른 흡수와 피부의 수분 유출을 최소화해 각질 정돈에 도움을 주는 ‘스킨 실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랩클 비건 수딩 크림’은 랩클의 수분 충전 기술 ‘수딩콤플렉스’와 특허 받은 ‘아쿠아 세라마이드’를 적용해 피부 진정효과와 오래가는 보습력을 강조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황사, 미세먼지 등 건조한 날씨에 피부 자극이 지속되는 봄철을 맞아 순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신제품 라인을 출시했다”며 “식물 유래 성분의 비건 레시피로 자극이 적어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