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2016년 콜드 브루를 론칭한 이후 매년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하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 크림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지는 음료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피스타치오 토핑이 씹힌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됐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낮췄다.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피스타치오 핑크 롤’은 피스타치오 크림을 담은 데니쉬 롤에 핑크빛 초콜릿과 피스타치오 토핑을 입혔다.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는 바삭한 바게트 빵 사이에 닭가슴살과 머쉬룸을 넣었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4월3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