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이용자 편의성 개선"
상태바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이용자 편의성 개선"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이마트24가 모바일앱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이 상품 및 혜택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개편했다. ‘스탬프행사’, ‘구독쿠폰’, ‘이벤트’ 등 자주 이용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이 기능을 모두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혜택정보인 1+1, 2+1 등 매월 진행하는 정기 행사도 메인 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 고객들은 상품 카테고리별, 1+1, 2+1 등 행사 내용별로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이번 앱 리뉴얼을 통해 이마트24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실시간 매장 재고 확인도 가능해졌다. 고객들은 모바일앱 내 ‘재고확인’에서 상품명을 검색하면 자신이 위치한 곳에서 반경 2km내 점포의 재고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24에 따르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커머스 간 연계성을 강화해 가맹점과 고객을 긴밀하게 이어줄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
 

이마트24는 “예약픽업, 바로배달, 오늘픽업이 가능한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시킴으로써 고객들이 해당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가맹점 수익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모바일앱을 통한 예약픽업이나 배달 서비스 이용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한 ‘단골점포 설정 기능’, ‘인기 검색 상품 기능’을 추가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쿠폰 5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500원 할인’, ‘배달 1만 원 할인’, ‘예약픽업 1만 원 할인’, ’오늘픽업 1만 원 할인’, ‘매장전용 99% 할인(최대 5만 원 할인)’등 5종의 쿠폰 중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앱 회원이면 누구나 1일 1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1명에게는 경품으로 400만 원 상당의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를 준다.

이와 함께 이마트24 카카오톡 플친을 대상으로 4월 1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만4240명에게 오늘픽업으로 짜장라면을 9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물로 준다.

더불어 이마트24는 SNS채널과 고객 접점 행사 등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모바일앱 리뉴얼 알리기에 나선다.

‘이마트24가 이사 떡 돌린다’는 티저를 4월 1일 0시에 공개하고 같은 날 실제 ‘이사 떡’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사 떡 증정 이벤트는 4월 1일 오전 9시 이마트24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소와 시간이 공지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