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4월 28일 사내 어린이집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에서 가족행사를 열었다.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지난달 26일 대치원과 판교 해·달·별원의 유아반 가족 500여 명을 대상으로 광명 ‘키즈베이파크’에서 가족행사 ‘도리토리와 도토리파크에 놀러가요!’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키즈파크 코인 모으기 △즉석 가족사진 찍기 △장난감 키트 만들기 △볼풀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날 도토리소풍 제주원은 제주 ‘바운스슈퍼파크’에서 200여 명의 유아반 가족들과 함께 가족행사 ‘도토리소풍 미리 어린이날’을 진행했다. 참가 가족들은 정글짐, 튜브 슬라이드, 범퍼카 등의 어트랙션과 트램펄린, 볼풀장, 풋살장 등 다양한 실내 놀이 시설을 체험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박병무, 이하 엔씨)는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니지2는 이달 21일까지 ‘정원사의 초대’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오전 11시 ‘꽃바구니 도적단 처치하기’와 △매일 저녁 10시 ‘꽃바구니 만들기 교실’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은 오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스탬프 오디세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티아마란타 5곳의 지역을 모험하고 스탬프를 모아 주신의 사도가 들어있는 상자, 희귀 마석 선택 꾸러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이달 28일까지 ‘5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마을 의뢰, 몬스터 처치 등 이벤트 기간 중 진행되는 미션을 완료하면 ‘신성의 소환권’ 66장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광명의 소환권’ 33장이 추가로 지급된다.

위메이드 자회사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우상준)도 국민 브랜드 게임 ‘애니팡4’가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애니팡4는 7일부터 ‘하트리본 찾기’ 이벤트로 행사 시즌을 시작한다. 퍼즐판에 나타나는 리본 장착 블록을 격파하면 얻을 수 있는 리본 점수로 순위를 가리는 이 콘텐츠는 30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진행하는 경쟁형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과 주말에는 퍼즐 스테이지 완료에 따라 애니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몽글몽글 파티시에, 5월 16일부터는 3개월 간의 장기 경쟁 콘텐츠인 타워 루프탑이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