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서비스'는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교 ▲삼성스토어 삼송 ▲삼성스토어 상도 4곳에서 제공된다. '간단 점검 서비스'와 '하루픽 (맡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간단 점검 서비스'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 받을 수 있던 제품 점검을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루픽 서비스'는 제품을 인근 서비스센터로 이송해 수리를 마친 후 고객에게 돌려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소형 가전 (청소기, 전자레인지, 프린터 등) 등 운반이 가능한 제품이 대상이며 이송 및 수리까지 약 1~2일 정도 소요된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은 4개 매장 모두에서 하루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소형 가전의 경우 삼성스토어 삼송점과 상도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바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후 고객의 서비스 수요를 면밀히 분석해 향후 운영 방향을 추가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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