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어~우체국 꽃 배달!!" 최소비용.최대효과,환불도 'OK'
상태바
"어~우체국 꽃 배달!!" 최소비용.최대효과,환불도 'OK'
  • 임기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29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꽃배달을 아시나요? 

우체국이 전국 곳곳에 싱싱하고 아름다운 꽃을 배달한다. 우체국쇼핑과 동일하게 전국 우체국을 방문하거나 인터넷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전화 (1588-1300)로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을 원하는 시간 4시간 전 (심야시간 제외)에만 주문하면 배달받을수있다.

우체국 꽃배달의 강점은?

지역 우체국에서 직접 관내 후보 화원을 방문, 심사한후 우수한 업체만을 선정 등록시키고 있다.

정확한 시간과 장소로 배송되는 것이 가장 큰 강점. 또 약속된 수량ㆍ색상ㆍ규격의 꽃을 살 수 있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보내지 않아도 안심할 수 있다.우체국 꽃배달은 특히 꽃가격이 치솟는 2월~5월에도 연중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해 인기가 높다.

졸업철 입학철 5월 어버이날등 평상시보다 가격이 2~3배 뛰는 꽃성수기에 이용하면 호주머니 부담도 크게 줄일수있다. 

우수한 품질의 160여종의 꽃과 화분, 화환을 갖추고 있다.

우체국 꽃배달은 환불도 된다!

우체국 꽃배달은 카탈로그 상에 기재된 꽃송이 수보다 실제 꽃송이가 부족한 경우, 상품이 파손된 경우, 고객이 품질에 불만족할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도 해준다.

특히, 수취거절이나, 주문자의 주소기재 오류 등의 경우에도 일정부분 환불이 가능하다. 배달후면 재활용이 불가능하다는 이유로 입을 딱 씻는 일반 꽃배달과는 서비스 차원이 다르다.

꽃향기도 두배,기쁨도 두배인 찬스를 잡아라

우체국쇼핑은 꽃 성수기인 내달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냥금 화분을 증정한다. 특히 화이트데이 (3월 14일)에 5만원이상 꽃바구니 배달을 예약한 고객 (3월 13일 1시 이전 주문완료 고객까지만 대상) 중 5명에게는 주문 상품의 꽃을 두 배로 풍성하게 제작하여 주는 ‘사랑 뻥튀기’이벤트도 진행된다.

ePOST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우체국꽃배달 페이지 내에 제시된 단어를 조합하여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중 추첨으로 뽑힌 50명에게는 지리산 작설차를 증정한다.

작년 한해 동안 우체국꽃배달을 4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 모두에게는 꽃배달시 이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우체국꽃배달 추천 상품*

용도

상품 구성

가격

남성용 꽃선물

빨간 장미 (13~15송이) 꽃다발

3만 5천원

장미안개 꽃바구니 (빨간장미 20~23송이, 안개, 소재)

4만원

여성용

꽃선물

후리지아 꽃다발(후리지아(8∼9단), 소재)

3만원

국화 꽃바구니 (빨간장미 20~23송이, 안개, 소재)

3만 5천원

인테리어

꽃, 화분

20송이 꽃다발(장미(흰색, 노랑, 분홍 등) 20송이)

3만 5천원

혼합 사방화 (장미50송이, 안개1단, 계절꽃20송이)

7만원

천냥금(40cm)

3만 5천원

심비디움 (핑크, 꽃대2개, 초화)

5만원

산세베리아, 스파티필럼, 테이블야자 (높이 30∼35cm)

6만 5천원

축하

화분

사계란(7~8촉, 꽃대 없음)

5만원

호접란 바구니 (핑크레드, 꽃대3~4개, 초화,소재)

7만 5천원


우체국 꽃배달이 귀뜀하는 효과 200% 꽃선물법 

꽃도 유행을 타나요? 꽃 선물 트랜드는 경제와 깊은 관련성을 맺고 있다. 경제 활성화 기대가 큰 요즘같은 시기에는 대체적으로 활기찬 느낌의 강렬한 색과 관엽이 함께 유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인이 기뻐하는 꽃은? 남자들은 대체적으로 꽃이 크고 강렬한 색의 꽃을 좋아한다. 꽃다발, 바구니는 포장재를 적게 사용하면서도 정돈된 느낌의 포장으로 꽃이 돋보이는 것을 구입한다. 빨간 장미 꽃다발이나 꽃바구니를 추천한다.

여자들은 유러피안스타일의 자연스럽게 모아 쥔 듯한 느낌의 꽃다발과 자연스럽게 연출한 꽃바구니가 좋다.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핑크가 올해도 유행 할 것으로 예상되며, 크림, 아이보리와 색다른 보라색, 라임, 그린을 매치시키는 것도 좋다.

승진 졸업 입학선물로 좋은 꽃은? 선물로 드리는 축하용 꽃은 넓고 큰 공간에 두고 보기좋은 크고 화려한 것이 좋다.

봄에 어울리는 오렌지나 핑크 계열의 꽃송이가 큰 꽃을 섞은 꽃다발이 좋고 포장소재도 꽃을 부각시키는 보색계열을 이용하면 더욱 화사해 보인다.

축하선물로 꽃이 한꺼번에 너무 많으면? 모두 화병에 담기 두기 어려우면 꽃을 머리만 따서 투명한 보울 등에 담아 물에 띄워 두면 색다르고 오래 볼 수 있다.


사무실에는 어떤 화분이 어울릴까요? 자연을 접하기 어려운 가정이나 사무실에 푸른 화분을 두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공기정화와 산림욕 효과 등 기능적으로도 그만이다.

음이온을 발생시킨다는 산세베리아,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좋은 테이블야자와 스파티 필럼은 거실이나 방에,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안시리움은 화장실에, 일산화탄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싱고니움은 보일러실과 거실 사이에 두면 좋다.

화분은 집의 천정이 낮을 경우 작은 것을 고르며 탁자 위보다는 아래쪽에 두어 시선을 분산시켜 주는 것도 좋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