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에이트' , 소녀시대 제시카 피처링 'l Love You' 기대 증폭
상태바
'에이트' , 소녀시대 제시카 피처링 'l Love You' 기대 증폭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키니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주희의 소속 그룹 '에이트'가 여름시장을 겨냥해 2집 음반을 리2집 음반을 리패키지했다.

이번에 발매하는 앨범에는 모바일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I Love You'의 여름 버전이 수록되는데, 이 곡은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소속사 빅히트는 "'아이 러브 유'는 하우스 리듬과 친숙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곡"이라면서 "일렉트로니카가 주도하는 현 음악 시장에도 잘 맞는 트렌디한 곡으로 제시카의 참여로 더욱 더 산뜻하게 업그레이드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모바일 다운로드 등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이트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의 여름 버전에 피처링 참여한 제시카의 목소리는 에이트의 멤버 주희의 목소리와 거의 구별이 힘들 정도로 비슷해 팬들의 묘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네티즌은 '아이 러브 유' 뮤직비디오를 돌려 보며 제시카 목소리 찾기에 열중하고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의 녹음을 지켜 본 에이트의 주희는 제시카의 가창력을 높이 평가하며 “내가 들어도 비슷하다. 타고난 목소리 톤과 창법 심지어 발음까지도 서로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용 리패키지 발매에 맞춰 멤버 주희의 비키니룩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큰 반향이 예상되고 있다. 최근 비키니 사진을 미리 공개한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바있는 주희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서 이국적인 몸매를 매력적으로 드러냈다.

20일 공개되는 8에이트의 2집 리패키지 음반에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피처링한 'I Love you', 1집 히트곡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의 신나는 록 버전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