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윤미래-타이거 JK, 결혼,득남에 이어 척수염 치유까지... 겹경사 축하해요~
상태바
윤미래-타이거 JK, 결혼,득남에 이어 척수염 치유까지... 겹경사 축하해요~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여성 래퍼 윤미래와 힙합 1인자 타이거 JK 서정권이 극비리에 결혼해 지난 3월 아이까지 낳은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소식은 지난 3일 팝칼럼니스트이자 드렁큰타이거의 아버지 서병후씨를 통해 알려졌다.

서병후씨는 글에서 "오랫동안 희귀 난치병인 척수염에 시달려온 JK가 치유단계에 접어들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그의 회복에는 그의 반려 윤미래의 헌신적인 정성이 숨어있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6월 선원에서 가족들만이 모여 조촐히 올린 아들과 며느리의 조용한 혼인식은 당시 상황상 어쩔수 없이, 양가에서 서둘러 내린 결정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은 할머님이 주신 귀중한 선물인 아들, 너무도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조단(祚檀)의 출생이다. 이 귀여운 손자의 출산은 지난 3월 JK의 친모(親母)가 병원에서 의사선생님과 지켜보며 함께 받았고 산모는 산후조리중이며, 아기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그동안 해외에서 요양 중인 JK의 귀국 때 까지 발표를 미루고, 기다리는 동안, 오늘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오랜동안 그들의 결혼소식을 기다려 왔더 팬들은 갑작스레 이어진  결혼,득남, 척수염 치유 소식 등의 겹경사에 축하와 응원의 글들을 올리고 있다.

한편, 드렁큰타이거와 윤미래는 지난 5월 말 디지털프로젝트앨범 'Rhapsody Part 2'를 발표, 큰 인기를 모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