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마돈나와의 염문설' A-로드리게스, 결국 파경…아내 또한 염문설?
상태바
'마돈나와의 염문설' A-로드리게스, 결국 파경…아내 또한 염문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팝스타 마돈나와 염문설로 화제가 됐던 알렉스 로드리게스(33.뉴욕 양키스)의 결혼생활이 결국 파경을 맞았다.

4일(한국시간) '뉴욕데일리 뉴스'는 로드리게스가 마돈나와의 염문설 이후 아내 신시아로부터 별거를 통고받았다고 보도했다.

이들 두 사람은 최근 3개월 불화를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2년 11월 결혼, 5년간의 결혼생활을 해온  이들은 나타샤 알렉산더, 엘라 알렉산더 등 두 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

로드리게스가 최근 17세 연상인 마돈나의 맨해튼 아파트를 수차례 방문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두 사라의 관계가 화제가 되었고 이에  마돈나의 대변인은 이들의 관계를 부인했고, 로드리게스는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고 있다.

이미 로드리게스는 바람둥이 기지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도 토론토 원정 도중 한 스트리퍼와 호텔을 출입하는 장면이 뉴욕 언론에 대문짝 만하게 게재되어 결혼생활에 위기를 맞았지만 가까스로 넘어갔다. 하지만 다시금 마돈나라는 거대한 대상이 등장했고, 이 사실이 모든 언론에 도배되자 결국은 견디기 힘들었던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시아는 팝스타 크래비츠와 또 다른 염문설에 휩싸여 화제가 되고 있다.

'뉴욕포스트'는 신시아가 둘째 딸과 함께 뉴욕 집을 떠나 현재 프랑스 파리의 레니 크래비츠 거처에 함께 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크래비츠는 " 신시아는 친구일 뿐"이라며 "신시아는 뉴욕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든 일에서 벗어나고파 이곳에 왔고, 친구로서 나는 거처를 제공하고 있을 뿐이다. 내가 불륜의 장본인으로 여겨지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 " 이라고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