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핫' 열풍, '일지매'-유치원 선생님표 '소핫' 네티즌 뜨거운 관심
상태바
'소핫' 열풍, '일지매'-유치원 선생님표 '소핫' 네티즌 뜨거운 관심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4 21:3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전국적으로 돌풍을 몰고 왔던 원더걸스의 '텔미댄스'에 이어  '소 핫 (So Hot)' 열풍이 예사롭지 않다. 


현재 온라인 상에는 일지매 '소핫'이 화제가 된 데 이어 곧바로 '유치원선생님 so hot' 동영상까지 공개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동영상은 유치원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머리를 짧게 자르고 청색 앞치마를 두른 여성이 등장하면서 시작한다.


원더걸스 '소핫'의 경쾌한 리듬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하는 이 여성은 음악에 맞춰 멋진 춤솜씨를 선보이며 입고 있는 앞치마와 흰색 남방 그리고 검정색 바지까지 벗어 던진다.


이어 호피무늬 민소매 셔츠와 핑크색 핫팬츠 의상으로 순식간에 변신, 열정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이다 음악이 끝날 무렵 갑자기 들려오는 소리에 화들짝 놀란 이 여성은 옷들을 챙기고 카메를 끄면서 동영상은 끝이난다.


네티즌들은 이 동영상을 접하고 '춤솜씨가 예사롭지 않다' '댄스가 환상적이다'라는 칭찬이 쏟아지는가 하면 일부에서는 '설정된 것 같다'는 등의 의견의 글들을 올리고 있다.


25%대의 시청률을 넘어서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일지매'의 방송화면에 원더걸스의 '소 핫'을 배경음악으로 한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인터넷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의 일지매 갤러리에 공개된 동영상으로 이준기의 모습이 원더걸스의 '소 핫'에 맞춰 적절하게 어우러져 많은 네티즌들이 흥미롭게 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게시판을 통해 '영상이 웃긴다', '누가 만들었는지 기발하다' '무척 재미있다. 웃겨서 쓰러질 것 같다'는 반응과 함께 '이준기가 무척 귀엽다', '이준기 팬이 됐다'는 즐거운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난해 원더걸스의 '텔미' 열풍에 이어 '소핫' 열풍이 기대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 2008-07-04 21:53:36
gk
와 정말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강건 2008-07-04 21:44: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