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 판매자 고객에게 "또 전화하면 죽인다"
상태바
G마켓 판매자 고객에게 "또 전화하면 죽인다"
자전거 구입1주일만에 망가져 AS요청에"재수 없다"막말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30 07:41
  • 댓글 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네생각엔... 2008-05-01 03:26:11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고운법.
분명 문씨도 함부로 말했겠지..
고객한테 함부로 말한 판매자는 당연지사 잘못이지만.
어찌보면. 구입한 자전거를 조카가 타다가 어따 부닥쳐서 부셔졌는데 그걸 교환해달라고 하니 화나지 않았을까...하넹요..;
그리고-
항상. 말은 상대적이라는거~~냠
분명 서로 막말하고 싸우다가 너 두고보자 내가 인터넷에 올린다~해서 이지경까지 온듯. 여튼. 서로서로 말조심합시다~ 좋게좋게~

G마켓은 2008-05-01 01:18:08
아무리 오픈마켓이라지만 판매자 관리 전혀 안하는 듯
이런식으로 판매자 관리해서 업계에서 묻히는거
더구나 온라인 사업하면서
시간문제일듯.
저도 G마켓에 된통 당한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다신 G마켓에서 거래하고픈 마음이 없네요.
그리고 혹시 압니까 말 안했을 뿐이지 이미 유출됐을런지도.

그래도... 2008-05-01 00:44:56
옥션처럼...
정보 유출은 아직 안됐짢아./..

g마켓실망 2008-04-30 23:49:23
개념없는 직원 당장 해고해라
g마켓 개념없는직원에게 개념심어주고 체용하라!!!

막장 G마켓 2008-04-30 23:46:20
이런일로 전화할때
마다 녹취를 해야하나,, 이렇게 막장으로 나가면 콩밥을 먹여야지,, 아니면 살생부를 만들던지,,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