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다희, 세 남자와 얽혀, 사각관계?!
상태바
이다희, 세 남자와 얽혀, 사각관계?!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1 20: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일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중인 배우 이다희가 세 남자와 러브라인을 만들어 가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다희는 ‘크크섬의 비밀’에서 극중 윤상현, 심형탁, 김시후 세 남자의 사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물로 출연하고 있다.


특히 1일 방송된 ‘크크섬의 비밀’에서 이다희는 세 남자 중 윤상현과의 러브라인 윤곽을 드러내 관심을 얻고 있다.


그동안 윤상현은 이다희를 좋아하지만 오로지 그녀에게 장난칠 궁리만 해, 국중에서 흡사 ‘초딩’과 같은 모습을 보여줬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이다희에게 장난을 칠 때만 나서던 심형탁의 행동이 고의 섞인 방해 작전임을 눈치 채면서 섬의 정확한 위치 파악에 나섰다가 심형탁과 신경전을 벌이고 얼떨결에 “이다희를 좋아한다”고 고백하게 된다.


그런데 두 사람을 찾으러 왔던 이다희가 윤상현의 고백을 우연히 듣게 된다.


이에 네티즌들이 시청자 게시판에 “윤대리와 이다희를 맺어달라”는 내용의 글을 줄지어 올리고 있다.


이 밖에도 “심형탁과 원래부터 좋아하던 사이니 심형탁이 파혼을 감행하고라도 이다희와 맺어달라” “김시후랑 이다희가 더 어울린다” 등 여러 의견이 눈에 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크크섬 2008-08-01 20:34:00
이다희사랑행방
참고로 시후...와 연상연하커플도 좋을듯....시후 ♡ 다희 맺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