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선아의 깜짝 선물에 '비-컴백쇼' 스태프들 감동
상태바
김선아의 깜짝 선물에 '비-컴백쇼' 스태프들 감동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아가 <비-컴백쇼> 스태프들에게 '소중한 추억' 이 담긴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17일 방영된 비 7집 컴백 쇼케이스 MBC <비-컴백쇼 나, 비, 춤> 에서 대표곡 <나쁜 남자-탱고버전> 맞춰 환상의 탱고 무대를 선보인 김선아가 2주간의 준비 과정을 함께 한 스태프 및 안무팀 전원에게 직접 촬영한 단체 사진을 담은 대형 액자와 함께 추억의 매세지가 담긴 편지를 선물, 훈훈한 감동을 안겨줬다.

김선아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뜻 깊은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서로 웃고 즐기며 땀 흘렸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전하며 "춤을 통해 새로운 나를 발견 할 수 있었다. 모든 면에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은 모든 식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안무팀의 한 스태프는 "고된 시간도 있었지만 항상 파이팅 넘치는 밝은 모습과 스스럼 없이 다가와 준 김선아씨를 통해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었다" 고 전하며 "스태프 중에는 어린 친구들이 많다. '엄마' 혹은 '누나'를 자처하며 동생들을 챙기는 선아씨의 배려에 인간적인 매력을 느꼈다. 연습 기간 내내 식사를 비롯 간식을 손수 준비하는 등 함께 동고동락 했던 2주간의 추억을 선물해 준 선아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민배우 김선아와 월드스타 비가 함께 선보인 정열의 탱고 무대는 방송직후, 시청자를 비롯 많은 네티즌들의 찬사를 이끌어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