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이온’게임, ‘캐릭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 실시
상태바
‘아이온’게임, ‘캐릭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 실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30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E3 게임전시회에서 처음 공개한 신작 온라인게임 '아이온(AION)' 게임 장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대작 ‘아이온’이 게임 내 캐릭터를 게임 공개 전 미리 만들 수 있는 ‘사전 선택 서비스’를 30일(목) 오전 6시부터 시작했다.

 

‘아이온 사전선택서비스’란 아이온이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시작하기 전 예비 이용자가 자신이 앞으로 사용하게 될 게임의 서버/종족/직업/캐릭터외형/캐릭터명을 미리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이온은 이번 ‘사전 선택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게임 최고 수준의 온라인게임에서 자신의 게임캐릭터를 자신의 개성에 맞게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선택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게이머가 만들어낸 가장 개성있는 캐릭터를 뽑는 ‘아이온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아이온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 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든 뒤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http://aion.plaync.co.kr)의 이미지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사전선택서비스 기간(10.30(목)~11.10(월)) 동안이며 심사를 통해 그래픽카드를 선사한다.

 

사전선택서비스 기간 동안 캐릭터를 만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씩을 추첨해 그래픽카드를, 서버별 게시판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이나 아이온 목베개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