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얼굴 혈색 바꾸는 3분의 기적
상태바
얼굴 혈색 바꾸는 3분의 기적
  • 기운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3.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아요~ 정말 좋은 방법들 많은데 더군다나 혼자서 꾸준히 따라하기에 좋은 방법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이 방법은 아무런 도구도 필요가 없어요.

단지 손끝을 이용해 주는 거라서요. 어디서든지 할 수 있구요. 단 두드리다보면 소리가 나기 때문에 일하게나 공부하는 곳에서는 잠깐 쉬거나 점심시간을 이용해야 된답니다.^^

하루 3분이니까 조금만 하시다보면 습관처럼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1. 목 앞에서 두 팔을 교차시켜 손가락으로 목선 아래에서 턱까지 두들긴다. 기관지 부위를 건드리지 않도록 조심한다.

2. 털 및 4cm 아래에서 왼손 등 위에 오른손을 올려 교차시킨다. 오른손으로 왼손이 있는 지점의 목부터 턱 아래까지 목을 살짝 두드린다.(왼손의 역할은 부위를 알려주는 것이다.)

3. 두 손의 손가락을 반듯하게 펴서 얼굴을 아래부터 위로 전체를 두드린다. 입 위에서 가볍게 시작해서 바깥쪽으로 두드리고 양쪽 볼을 두드리다가 귀 앞에서 멈춘다. 실핏줄이 드러나는 피부면 피아노를 치듯 가볍게 두드린다.

4. 두 손의 손끝으로 이마 전체를 세게 두드린다.

5. 두 손을 살짝 쥐고 힘을 뺀 채 머리 전체를 두드린다. 민감한 부위에 따라 세기의 저도를 바꾼다.

6. 손가락을 벌리고 머리카락을 쓰다듬는다는 기분으로 머리 전체를 깊숙이 원을 그리며 세심하게 마사지한다.

7. 두 손을 교대로 헤어라인부터 정수리까지 길고 깊게 미끄러지듯이 빗질한다.

< 출처 : 다음 신지식 >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