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 고객들은 앞으로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폰으로 24시간 언제라도 사용요금조회, 요금제변경, 요금납부, 청구서보기 같은 서비스를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통화품질에 문제가 생기거나,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 24시간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통합LG텔레콤은 고객센터에 자주 들어오는 문의사항인 △월별 음성-데이터 사용량 조회 ▲영화요금제 및 오즈 앤 조이(OZ&Joy) 쿠폰조회 ▲스팸차단 가입 및 스팸조회 ▲휴대폰 분실 시 위치조회 같은 서비스를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에 추가해 모바일 고객센터 기능을 강화했다고 1일 발표했다.
오는 7일부터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약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용약관도 초기화면에 추가할 예정이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휴대폰으로 ‘**010(114)+OZ(ez-i)’버튼을 누르거나 ‘**010(114)+통화’버튼을 눌러 접속할 수 있다.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통합LG텔레콤은 4월 1일부터 통화품질 및 분실상담 업무에 대해서는 이동전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를 24시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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