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MBC 박혜진 아나운서 예비신랑은 누구?
상태바
MBC 박혜진 아나운서 예비신랑은 누구?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4.0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MBC 박혜진 아나운서가 예비신랑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2살 연상의 연구원으로 서울대를 졸업하고 카이스트에서 석사를, 영국 옥스포드에서 물리학 박사과정을 마친 인재로 알려졌다. 약 2년간 교제한 두 사람은 예비신랑이 유학중이었던 관계로 주로 이메일과 국제전화로 데이트를 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박혜진 아나운서는 5일 MBC `언어운사`에 예비신랑에 대해 "한마디로 표현하기 힘든 사람이다. 탐험하고 싶은 미지의 세계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박 아나운서는 "늘 종이나 수첩에 뭔가를 적고 계산하는 일을 하는데 그 복잡한 수식 속에 철학적인 뜻이 숨어있다는게 재미있다. 그 세계에는 고양이가 죽어 있으면서 동시에 살아있기도 하고 우주 멀리 떨어져 있는 존재가 서로 영향을 준다는 등의 이야기를 종종해준다"고 적었다.


첫인상에 대해서는 "틀 안에 갇혀 있지 않고 자유로운 느낌. 일단 머리스타일은 그랬다. 유학생활로 머리를 제때 못잘라서 덥수룩했다"고 설명했다.


박 아나운서는 탤런트 박지영의 여동생으로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한 후 2001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지난 2006년부터 2009년까지 3년간 MBC `뉴스데스크` 여성 앵커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신설된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성공의 비밀`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