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뱃살로 그곳도 키운다
상태바
뱃살로 그곳도 키운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4.09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의 지방(fat)은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이나 단백질로부터 합성되어 체지방으로 축적된다. 지방의 역할은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것은 물론이고 축적된 피하지방이 추위와 더위로 부터 단열작용을 한다.

또한 내장기관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고 또한 지용성 비타민의 흡수와 운반을 도와 둔다. 이러한 기능이 있는 지방이 웰빙시대가 도래하면서 우리의 몸에 축적되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그러나 천덕꾸러기 취급받는 지방도 피하조직(음경, 코, 입술, 턱, 이마, 볼 등)에 주입하여 도톰하게 하는 필러(filler)로 유용하게 사용된다. 자가지방 이식법이란 자신의 지방(복부, 둔부)을 주사기로 채취하여 원심 분리후 신체의 다른 부위에 이식해주는 것이다.

장점으로 시술이 간편하고 흉터가 없으며, 자기 조직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이물감이 없고 자연스런 효과를 얻는다. 과거에는 지방이식후 흡수되는 단점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처리과정이 발달되어 보완되었다.

음경확대술에서 지방은 중요한 필러로 사용된다. 지방이 많은 사람의 경우, 채취 양이 많아 음경확대는 물론 얼굴의 주름도 제거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음경확대술을 시술하기 위해 내원한 충청도 양반 41세 L씨는 팔자주름 때문에 50대로 보였다. 복부의 지방이 많아 음경확대를 하고 남은 지방을 팔자주름제거 하는데 사용하였다.

다음날 치료받기 위해 내원한 L씨에게 음경확대술에 대한 만족도를 질문하자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L씨 왈 “좋아유~, 근디~ 기왕 헐~ 것이면~ 눈가의 주름도~ 없애주지~ 허다 말었시유~"
 
도움말=웅선 성의학클리닉 홍성재 원장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