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상품을 띄워 소비자가 상품을 구입하고도 전화번호 연락을 몰라 상품에 대해 못받았을 경우 연락을 할려고 해도 연락할 길이 없습니다.
나는 지난 15일 한 김치회사의 김치를 주문하였습니다. 내 통장에서 9900원을 인출에 갔는데도 아직까지 물건이 배송되지도 않고 연락도 없습니다. 옥션 전화번호를 찾아보니 전화번호가 없어서 상담하지도 못하고 가슴만 답답할 뿐입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회사를 믿고 물품을 구입한 것인데 소비자가 회사에 전화번호를 알 수가 없어 많은 소비자들이 이같은 이같은 피해를 당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비자들이 나같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조치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