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큐브의 매력을 온라인에서 만나다”
상태바
“큐브의 매력을 온라인에서 만나다”
  • 안재성 기자 seilen78@csnews.co.kr
  • 승인 2011.07.0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다음달 출시 예정인 박스형 카 큐브(CUBE)를 사전에 감상하고 구매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3세대 큐브 마이크로 (www.nissan.co.kr)’사이트를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3D 기법을 활용해 정육면체 컨셉을 강조한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는 입체감 있게 표현된 메뉴별 이동과 비비드한 컬러를 이용한 경쾌한 화면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튜토리얼(Tutorial) 영상을 통해 방문자가 디자인 컨셉, 성능, 공간활용도, 안전성 등 차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큐브의 독특한 컬러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공간활용도도 체험할 수 있다.

 

닛산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 4명의 큐브 걸(CUBE Girl)들이 선보이는 큐브 댄스를 감상한 후, 영상 속에 숨겨진 ‘큐브(CUBE)’의 알파벳 스펠링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아이패드2(1등/2명), 로모 카메라(2등/7명), 음료 쿠폰(3등/4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젊고 트렌디한 남·녀 고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박스카의 원조인 큐브의 매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큐브는 일본에서만 100만대 이상 판매되어온 인기 모델로 국내에는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을 전면적으로 개선한 제 3세대 모델로 선보인다.

가격은 휠사이즈, 올인원 타입 네비게이션/오디오 및 에어컨 이용 방식(자동/수동) 등 편의사양에 따라 2190만원(VAT 포함/1.8S)부터 2490만원(VAT포함/1.8SL)이다.

현재 전국 닛산 공식전시장에서 큐브 전시모델과 함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재성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